워터파크·래프팅... 전국 켄싱턴리조트, '익사이팅 서머' 패키지 선봬
상태바
워터파크·래프팅... 전국 켄싱턴리조트, '익사이팅 서머' 패키지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26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액티비티 이용 혜택 제공… 8월31일까지 진행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익사이팅 서머(Exciting Summer)’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단, 충주와 지리산하동 리조트는 제휴 업체 운영 상황에 따라 8월18일(충주), 8월30일(지리산하동)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는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물놀이, 워터파크, 수상 액티비티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구성과 운영기간, 가격은 각 지점별로 상이하다.

리조트 내의 야외 수영장 또는 프라이빗 비치에서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4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 또는 3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 2매 또는 3매로 구성됐다. 단, 글로리콘도 도고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눈꽃 빙수 ▲해수 사우나 ▲인근 관광지 입장권 ▲물놀이 세트 무료 대여 ▲아메리카노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 11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3개지점(지리산 하동, 충주, 경주)과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2인 또는 3인 ▲워터파크 입장권 2매(또는 3매) 또는 래프팅 이용권 2매 또는 서핑 이용권 2매로 구성됐다.

여름철 대표 액티비티로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구비한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충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경주)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경주) ▲섬진강 래프팅(지리산하동) ▲서핑(글로리콘도 해운대)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프로그램 ▲아메리카노 ▲실내 사우나 ▲야외 바비큐 테이블 대여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 17만4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