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천녹'… 연평균 70%성장·누계 2000억 매출 달성
상태바
KGC인삼공사 '천녹'… 연평균 70%성장·누계 2000억 매출 달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1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및 ‘천녹’ 구매 시 제품 추가 증정 행사 진행
천녹 대표모델 한석규. 사진= KGC인삼공사
천녹 대표모델 한석규. 사진=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2014년 12월 출시한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이 연평균 70%대 성장률을 기록하며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자의 관심속에 믿을 수 있는 녹용제품을 니즈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한 점이 매출로 이어진 것"이라고 분석했다.

‘천녹(天鹿)’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이다. 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 만의 관리를 통해 녹용의 윗 부분인 녹용팁까지 함유해 녹용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천녹’의 대표 제품으로는 ▲천녹정 ▲천녹정 편 ▲천녹톤 등이 있다.

'천녹정'은 녹용 뿐만 아니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타입의 제품이다. '천녹정 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특히 '천녹정 편'은 휴대성이 좋아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으며 작년 대비 약 30%이상 성장했다.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 파우치 타입의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 브랜드는 정관장 만의 까다로운 품질 및 원료 관리를 통해 녹용시장을 선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녹용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천녹’ 누계 매출 2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8월4일까지 ‘천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천녹’ 제품을 증정한다. 동시에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천녹’ 제품 구매 시 ‘천녹정 편 5포’를 추가 증정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