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로켓와우클럽 회원에게 한우 사골 63% 할인
상태바
농협, 로켓와우클럽 회원에게 한우 사골 63% 할인
  • 배소라 기자
  • 승인 2019.07.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까지 '로켓와우클럽ONLY' 기획전
지난해 5월 쿠팡마켓플레이스에 입점
사진=시장경제DB
사진=시장경제DB

농협 축산경제는 오는 13일까지 쿠팡 로켓와우클럽 회원대상 프로모션인 '로켓와우클럽ONLY 기획전'에서 지역 농·축협 축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 축산경제는 온라인몰 시장의 성장에 따라 우수한 지역 농·축협 및 조합공동사업법인의 축산물 판매 신규채널 확대를 위해 지난해 5월 쿠팡마켓플레이스에 처음 입점해 지역 농·축협의 매출활성화를 촉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입점 브랜드로는 △합천축협 △녹색한우 △참예우 △한우지예 △토바우 등이 지역의 우수한 축산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쿠팡에서 최근 선보인 로켓와우클럽 회원 대상으로 한우, 불고기를 포함한 10가지 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주요 행사상품으로는 앵커행사상품인 녹색한우 사골세트(48%)를 포함해 한우지예 1++등급 한우 등심 300g(33%), 한우지예 보신세트 1호(사골,잡뼈,사태, 63%)로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할인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농협 축산유통부 김경수 부장은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소비자의 온라인 신석식품 소비 추세에 부응하기 위해 인지도가 높은 이커머스 업체인 쿠팡 채널에서 축산물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우 축종 외에 한돈, 계란, 녹용 등 기타 축종까지 품목을 확대해 지속적으로 온라인 사업을 활성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