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막·골뱅이도 간편하게"… 동원F&B, '수산 간편요리 KIT' 3종 출시
상태바
"꼬막·골뱅이도 간편하게"… 동원F&B, '수산 간편요리 KIT' 3종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7.0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요리 키트’로 수산 HMR 시장 공략 나설 것
ⓒ동원F&B. 수산 간편요리 키트 3종 제품이미지.
ⓒ동원F&B. 수산 간편요리 키트 3종 제품이미지.

동원F&B가 수산물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동원F&B는 간편하게 비벼먹는 '수산 간편요리 KIT'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수산 간편요리 KIT 3종은 골뱅이비빔과 꼬막간장비빔, 꼬막매콤비빔로 구성됐다.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수산 HMR 밀키트 제품이다. 

깔끔하게 손질한 골뱅이와 꼬막 등 수산물과 새송이버섯, 곤약면 등 부재료가 함께 들어있는 파우치에 특제 비빔양념 및 참기름이 동봉됐다. 파우치를 뜯어 내용물과 비빔양념을 그릇에 함께 담아 비비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골뱅이비빔'은 골뱅이살과 실곤약면을 매콤새콤한 특제 양념에 버무려 먹는 제품이다. '꼬막간장비빔'과 '꼬막매콤비빔'은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꼬막비빔밥’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수산 간편요리 키트 3종은 간편하면서도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수산 HMR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라고 전했다. 

동원F&B는 1969년 동원산업 창립 이후 1982년 국내 최초의 참치캔 ‘동원참치’를 시작으로 꽁치캔, 고등어캔, 골뱅이캔, 연어캔 등 다양한 수산캔으로 국내 수산식품 시장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종합식품기업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