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직원 성공 프로젝트 ‘TMI NEWS’ 운영
상태바
신한카드, 직원 성공 프로젝트 ‘TMI NEWS’ 운영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7.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CS 경영철학 기반의 건강하고 따뜻한 소통 프로그램

신한카드는 임직원 대상 경영현황설명회인 ‘TMI NEWS’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직원들이 만들어낸 우수 성과를 공유하면서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고취하고, 나아가 회사 비전에 대한 지속적 공감대와 추진력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TMI NEWS는 일반적인 경영현황설명회의 격식과 딱딱함을 탈피하기 위한 이름이다. TMI(Too Much Information)는 굳이 알 필요 없는 지나치게 많은 정보를 의미하는 인터넷 신조어이지만 최근에는 시시콜콜한 이야기까지 빠짐없이 알려준다는 의미로 확장되고 있다. 신한카드 역시 직원에 대한 신뢰와 존중의 의미를 담아 ‘여러분이 원한다면 빠짐없이 무엇이든 알려드린다’는 의미로 이름을 명명했다는 설명이다.

TMI NEWS는 자율적 참여와 솔직한 소통 컨셉을 강화하기 위해 점심시간을 활용, 참가자가 캐주얼 차림으로 특별히 준비된 도시락을 먹으며 진행된다. 카카오톡 익명 채팅방을 활용해 더욱 솔직하고 진솔한 대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TMI NEWS는 성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차별화된 창의(Creative), 혁신적인 변화(Change), 막힘없는 소통(Communication), 끊임없는 학습(Study)을 기반으로 고객과 직원 만족을 실현하겠다는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의 3CS 경영철학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