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 여름맞이 보양식 프로모션 3종 출시
상태바
워커힐호텔, 여름맞이 보양식 프로모션 3종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0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월관·온달·금룡에서 다양한 원기회복 메뉴 선봬
금룡 사천식 매운요리 세트.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금룡 사천식 매운요리 세트.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하절기를 맞이해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건강식 잣 국수와 단백질 보충을 도와주는 한우 떡갈비로 구성된 건강 메뉴, ‘잣 국수 한우 떡갈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소꼬리곰탕도 함께 선보인다. 콜라겐을 비롯해 칼슘, 단백질,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소꼬리곰탕은 소꼬리와 사골을 넣고 장시간 푹 고아내 영양 보충은 물론 원기 회복에도 탁월한 메뉴다. 명월관의 잣 국수와 한우 떡갈비는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소꼬리곰탕은 8월31일까지 점심(정오~오후 3시) 메뉴로 맛볼 수 있다. 

한식당 온달은 해신탕과 민물장어탕으로 구성된 ‘온달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온달 해신탕에는 혈압을 낮춰주는데 효과적인 인삼과 잣,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깨를 넣어 더욱 고소한 육수에 영계, 전복, 낙지 등을 푸짐하게 얹어낸 특별 보양식이다. 여기에 원기 회복의 대명사 장어를 넣고 푹 고아 만든 민물장어탕도 지친 몸과 마음을 건강히 다스리는 데 도움을 준다. 온달 여름나기 프로모션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중식당 금룡은 ‘이열치열 프로모션’을 통해 사천식 매운 요리를 보양식으로 준비했다. 금룡 특선 전채로 시작해 산라탕, 중국식 고추씨기름으로 볶은 전복관자 요리, 공보새우에 탄탄면과 후식까지 총 6가지 메뉴가 포함된 알찬 구성의 세트 메뉴를 마련했다. 또한 중국식 냉면과 마라탕 및 중국식 꽈배기 등 여름철 특별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이열치열 프로모션은 7월1일부터 8월30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