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한화이글스 승리 기원 '포기하지 마라탕면' 론칭행사
상태바
풀무원, 한화이글스 승리 기원 '포기하지 마라탕면' 론칭행사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7.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야구장서 박남주 대표 '시구'·이기욱 PM '시타'
11번가 '마라탕면+피규어 한정세트' 완판
ⓒ풀무원식품. 포기하지 마라탕면 론칭행사
ⓒ풀무원식품. 포기하지 마라탕면 론칭행사

풀무원식품은 지난 5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 파크에서 한화이글스와 협업한 신제품 '포기하지 마라탕면'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풀무원 포기마라 Day'는 한화이글스 팬들에게 포기하지 마라탕면에 담긴 '포기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11번가에서 '포기하지 마라탕면' 단독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포기하지 마라탕면 8봉지와 마구마구 피규어로 구성된 한정판 1000세트는 판매 시작 100분 만에 모두 판매됐다. 오픈 전후로 11번가 실시간 검색어 1위, 모바일 판매 베스트 1위, 쇼킹딜 전체 1위를 기록했다.

이기욱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 포기마라 Day 현장에서 특히 젊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며 "정통 마라탕 맛을 구현한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으로 앞으로도 비유탕 건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풀무원 임직원 100여 명이 대전 야구장을 찾아 야구팬들에게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무료로 증정하고 한화이글스를 응원했다. 더불어 한화이글스와 KT위즈 경기 시작에 앞서 풀무원식품 박남주 대표는 시구를,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기획한 신입사원 이기욱 PM(Product Manager)은 시타를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