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한화이글스 한정판 '포기하지 마라탕면' 출시
상태바
풀무원, 한화이글스 한정판 '포기하지 마라탕면'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7.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름에 튀기지않은 건면 생면식감 '마라탕면'
5일 한화이글스와 야구장서 공동 프로모션 진행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제품이미지
ⓒ풀무원, 생면식감 '포기하지 마라탕면' 제품이미지

풀무원이 한화이글스 한정판으로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풀무원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 건면의 특허 기술을 포기하지 마라탕면에 반영했다. 또한 디자인에도 한화이글스를 상징하는 색상인 주황색을 포장지를 활용했다. 주황색은 마라탕면의 국물 색상이면서 중화풍 메뉴를 나타내는 색상이기도 하다. 여기에 한화이글스의 인기 마스코트 '수리'가 마라탕에 빠져 땀을 흘리고 있는 모습을 넣었다.

한화이글스가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은 문구도 삽입했다. '9회말 2아웃까지 포기하지 마라', '목쉴 때까지 포기하지 마라', '열정적인 응원을 포기하지 마라', '기적 같은 순간을 포기하지 마라' 등이다.

풀무원은 한화이글스와 함께 ‘포기하지 마라탕면’을 알리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5일 한화이글스 홈구장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위즈와의 경기를 '풀무원 포기마라 데이(Day)'로 꾸밀 예정이다. 오후 5시부터 장외무대 앞에서 부스를 운영, 포기하지 마라탕면 소셜미디어(SNS) 인증 이벤트를 한다. 

경기 중간에는 전광판 퀴즈 이벤트, 클리닝 타임에는 '마구마구 쌓아라! 끝까지 포기하지 마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기욱 풀무원식품 생면식감 사업부 PM은 "마라탕면의 중독성 있는 맛이 중독성 있는 경기를 보여주는 한화이글스와 잘 어울려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화이글스가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포기하지 마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