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오픈… "터치세번이면 끝"
상태바
신세계免,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오픈… "터치세번이면 끝"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6.2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간편 가입 시 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스마트 선불 1만원 적립 혜택
카카오 간편가입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카카오 간편가입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카카오와 제휴를 더욱 강화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원스탑서비스'와 'AI음성 취향검색 한국어 버전 서비스'를 도입한데 이어 하반기 '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플랫폼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카카오톡 멤버십 가입시스템은 ‘가입 동의 → 개인정보 확인 → 여권 입력(*선택 사항)’ 3단계로 기존 모바일 간편가입 6단계에서 3단계로 가입 절차를 대폭 축소했다. 특히 가입 과정에서 별도로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전화번호 등 카카오톡에 이미 등록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아졌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곳곳에 게시돼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자동으로 연결되어 3단계의 동일한 절차로 멤버십 가입을 진행할 수 있다.

가입 완료 시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마이페이지’에서 회원 및 여권 정보는 물론 스마트 선불 내역을 자세히 볼 수 있으며, 관련 이벤트 응모 시에는 ‘스마트 선불 받기’ 버튼이 자동 생성되어 특별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카카오톡 간편가입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8월31일까지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으로 멤버십을 가입하는 회원에게 최대 15% 할인되는 골드 등급을 제공한다. 더불어 2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 선불 1만원을 적립해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면세점 기존 회원에게도 카카오톡 간편가입 페이지 유입 시 동일한 혜택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모바일을 통한 쇼핑 환경이 나날이 진화해 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내·외국인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