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호텔, 야외수영장 연계한 호캉스 패키지 2종 선봬
상태바
워커힐호텔, 야외수영장 연계한 호캉스 패키지 2종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6.25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등 3곳 호텔 투숙 가능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의 유수풀 모습.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의 유수풀 모습.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이 여름시즌을 맞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쿨앤핫(Cool&Hot)’과 ‘서머 이스케이프(Summer Escape)’를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올해 9월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쿨앤핫 객실 패키지는 쿨 서머와 핫 서머 두 가지 패키지로 마련됐다. 쿨 서머는 1박 기준으로 리버파크 입장과 조식,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가 1회 제공되며, 핫 서머는 2박 기준의 리버파크 입장 및 조식 2회, 그리고 풀사이드 뷔페와 햄버거 세트 1회가 각각 제공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쿨 서머는 쿨(더글라스 딜럭스 룸), 쿨러(그랜드 딜럭스 룸), 쿨리스트(클럽 스위트룸)으로, 핫 서머는 핫(그랜드 딜럭스 또는 스위트), 핫티스트(클럽 스위트) 등 총 15가지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리버파크 운영 시즌별, 객실 타입별 다양한 혜택이 추가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서머 이스케이프 객실 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조식을 기본으로 하며, 리버파크 이용과 함께 시즌에 따라 풀사이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된다. 또한 보다 넉넉한 휴가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2박까지 가능한 서머 이스케이프 플러스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쿨앤핫과 서머 이스케이프 객실 패키지는 성인 2인 기준이며, 성인인 2인에 어린이 1인 또는 성인 3인의 패밀리 타입으로도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키즈 클럽 입장 시 40%,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쿨앤핫 패키지의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21만원부터, 이스케이프 패키지의 가격은 29만1000원부터 이며, 시즌과 패키지에 따라 요금은 상이하다(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