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성황리 개최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성황리 개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6.0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기업 취업 성공 지원 위한 컨퍼런스 진행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사진=신한금융그룹 제공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4일 건국대학교에서 '두드림 매치메이커스'를 개최했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에서 실시하는 '두드림 매치메이커스'는 스타트업 컨퍼런스를 포함해 취업 성공에 필요한 직무·면접 컨설팅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교육을 마친 우수한 청년 인재와 유망한 스타트업 간 매칭을 통해 실질적인 취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꿈(Dream)을 가진 청년들이 창업과 취업의 기회를 찾으며 할 수 있다(Do)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작년 신한금융그룹이 설립한 국내 유일의 차별화된 일자리 지원 플랫폼이다.

이날 행사에는 우아한형제들, 야나두, 여행에미치다 등 국내 유명 스타트업 관계자들과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300여명이 참석했다. 스타트업의 성장 가능성, 잠재력, 조직문화, 취업 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학생들이 질문하고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신한금융은 서울 소재 주요 대학 인재와 유망 스타트업간 매칭을 위한 '두드림 매치메이커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두드림스페이스에서는 취업에 필요한 직무교육 뿐 아니라 스타트업 기업과 연결하는 프로그램도 만들 예정"이라며 "신한금융이 운영하고 있는 '신한퓨처스랩'과 연계해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를 더욱 견고히 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