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성원에 한 달 연장"…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대상 엔진오일·정비 할인
상태바
"고객성원에 한 달 연장"…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대상 엔진오일·정비 할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6.03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진오일 50%,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등 행사 내용 동일
엔진오일 교환 및 정비 할인 서비스 이미지. 사진= SK네트웍스
엔진오일 교환 및 정비 할인 서비스 이미지. 사진=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정비 사업 5주년 맞이 고객 성원 보은 행사를 6월 한 달간 추가 연장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스피드메이트는 바쁜 일정으로 매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의 이벤트 연장에 대한 많은 문의와 요청을 감안해 이례적으로 한 달 추가 연장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평상시 대비 고객 방문률이 평균 170% 증가한 점을 반영한 것이다.

이벤트는 5월부터 전국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 전문점에서 시행중이며, 5년간 축적한 수입차 정비 고객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선호도와 구매빈도가 높은 엔진오일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등의 품목을 대상으로 시행하여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엔진오일 반값 할인을 시행하며 BMW 520D 기준 11만3480원에 엔진오일을 교체할 수 있다. (ZIC TOP/마바놀 50%, 캐스트롤 30% 할인 / 엔진오일, 오일필터, 공임 포함)

뿐만 아니라 안전과 직결되는 다양한 품목인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30% ▲던롭 타이어 30% ▲와이퍼 4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미세먼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는 요즘 운전자의 호흡기를 보호하기 위해 반기별 교체가 필요한 에어컨 필터는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수입차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까운 수입차 전문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스피드메이트를 찾지 못한 고객들의 이벤트 연장에 대한 많은 문의와 요청을 감안해 이례적으로 한 달 더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반영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스피드메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