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전북지역 첫 번째 리모델링 대형쇼룸 오픈
상태바
한샘, 전북지역 첫 번째 리모델링 대형쇼룸 오픈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9.05.3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컨셉으로 집 꾸민 ‘리하우스 패키지’ 6개 전시
부엌, 수납 가구부터 욕실, 창호, 마루 등 건자재까지 선 봬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전주점. 사진=한샘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전주점. 사진=한샘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전북지역에서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전주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전주점은 총 500평(1652m²)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해 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6개의 리하우스 패키지와 부엌,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 다양한 가구와 건자재를 선보인다. 

리하우스 패키지 중 ‘모던클래식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그레이’ 스타일은 거실, 부엌, 침실, 욕실 등 집 전체 공간을 모델하우스로 꾸몄다. ‘모던 차콜’, ‘모던클래식 와인’, ‘모던 화이트’ 스타일은 부엌과 거실로 구성된 세미 모델하우스로 연출했다. 

전주점에서는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는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집 공사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볼 수 있다. 마루, 도어, 창호, 조명, 수전 등 샘플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건자재 샘플존’도 마련돼 있어 다양한 자재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한샘은 전주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3M 스카치 가드 스프레이’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보르미올리 유리물병 컵 세트’와 ‘애경 주방용품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7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22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코웨이 항바이러스 공기청정기’, ‘기펠 SMART 로봇 청소기’, ‘기펠 제네시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전주점은 전북지역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지역 소비자들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하우스 패키지 전시와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