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최대 5% 금리 혜택 ‘T high5 적금’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최대 5% 금리 혜택 ‘T high5 적금’ 출시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9.05.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핀크·대구은행과 손잡고 최대 혜택 5% ’T high5 적금’ 28일 출시
복잡한 우대금리 지급 조건 없이 SKT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
사진=SKT
사진=SKT

SK텔레콤이 주식회사 핀크, DGB대구은행과 손잡고 28일부터 최대 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high5 적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T high5 적금’은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은행에 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핀크 앱을 다운받은 후 ‘T high5’ 적금 상품을 선택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SK텔레콤 고객은 ‘T high5 적금’을 통해 일반 적금 두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T high 5 적금’ 가입 고객은 기본 금리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제공하여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동전화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1% 캐시백이 추가된다. 

고객이 실제로 납부하는 이동전화 요금이 5만원 미만이라도 할인 전 요금이 5만원 이상이라면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제공은 신용카드 발급, 자동이체 계좌 신청 등의 다른 조건 없이 19세 이상 SK텔레콤 이동전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월 불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중 선택이 가능하고 만기는 1년, 2년 중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 high 5 적금’ 출시를 기념해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 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7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추가 1%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인 장병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T의 군 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를 이용하고 ‘T high 5 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는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하는 ‘T high5 0히어로’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SK텔레콤 한명진 MNO사업지원그룹장은 “5G 시대를 맞아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기반의 새로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해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