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과 소통 강화"… 휠라, 3회째 '스쿨 이벤트' 진행
상태바
"10대들과 소통 강화"… 휠라, 3회째 '스쿨 이벤트' 진행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5.22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반 영상 올리면, 백팩·어글리슈즈 등 다양한 제품 증정
올해는 특별히 선생님·교장선생님 부문 추가… 소통 기회 넓혀
ⓒ휠라. 우리반[찍었]S 2019 스쿨이벤트.
ⓒ휠라. 우리반[찍었]S 2019 스쿨이벤트.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다음달 11일까지 중·고생을 대상으로 '우리반 [찍었]S 2019' 스쿨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쿨 이벤트는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부문은 학급 전체가 담임 선생님과 영상을 찍는 '우리반.mp4', 교장선생님이 단독 혹은 학생들과 영상에 등장하는 '교장쓰앵님.mp4', 영상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사진에 담은 '비하인드컷.jpg' 총 3개로 나뉜다. 특히 올해 신설된 '교장쓰앵님.mp4' 부문은 교장선생님과 학생이 함께할 경우 가산점을 받게된다. 

응모방법은 응모 부문을 선택한 후 촬영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링크(URL)와 에피소드를, 또는 우리 반 혹은 교장선생님이 함께 찍은 사진과 에피소드를 휠라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에 게시하면 된다. 

휠라 스쿨이벤트 평가 기준은 창의력 40점, 협동력 40점, 응원력 20점 등 총 100점 만점이다. 

수상 학급으로 선정되면 휠라 제품을 선물로 받는다. 수상은 '압도적 클라S(대상)', '아주아주 나이S(최우수상)', '마음이 바운S(우수상)', '열정이 보였S(장려상)', '순간 포착S(비하인드컷상)', '교장쓰앵님 빛났S(교장선생님 공로상)', '우리반 컬러풀S(휠라 RGB상)' 등 7개 부분 총 26개 팀이 선정될 예정이다. 

그 중 대상(1팀)은 휠라 헤리티지 백팩, 아웃핏 언더웨어, 반팔 로고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신학기 세트, 휠라 스페셜 굿즈 세트, 바리케이드XT97를 선물 받는다. 특히, 대상 수상 팀이 속해 있는 학교의 전교생에게 휠라의 대표 어글리슈즈 '바리케이드XT97'를 제공하는 역대급 상품이 준비돼 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에대한 10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사진과 영상을 중심으로 이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나가고자 올해에도 휠라만의 스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에는 담임 선생님은 물론 교장 선생님과 함께 참여하는 부문을 신설해, 이벤트 참여를 계기로 세대간 공감과 소통의 기회를 넓히는 것은 물론 10대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