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체크러시 금토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체크러시 금토 할인 이벤트’ 실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5.1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마트에서 결제하면 월 최대 2만원 할인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카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대형마트, 미용실 등 특정 업종에서 체크카드 결제 시 월 최대 2만원이 할인되는 ‘체크러시 매주 금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음달 2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대형마트, 미용실, 택시, 제과점,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대형마트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미용실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택시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커피전문점과 제과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이 각각 할인된다.
 
할인은 각 업종별로 하루에 한 번씩 4개 업종을 합산해 1일 최대 1만원,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행사 응모나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하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체크카드 고객들의 이용 패턴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금요일과 토요일에 많이 이용하는 업종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 업종과 관련된 혜택이 담긴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상품별로 제공되는 할인과 포인트 적립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