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스승의 날’ 깜짝 행사… 보육교사에게 앞치마 선물
상태바
부영그룹, ‘스승의 날’ 깜짝 행사… 보육교사에게 앞치마 선물
  • 정규호
  • 승인 2019.05.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 교사에게 전달
충북 진천장관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보육 교사들과 아이들이 어울려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부영그룹
충북 진천장관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보육 교사들과 아이들이 어울려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부영그룹

“어린이집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려요!”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이 스승의 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에 소속 보육 교사 600여 명에게 감사의 의미로 앞치마를 깜짝 선물했다.

부영그룹은 15일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에 재직하고 있는 600여 명의 보육 교사들에게 영유아들 보육에 꼭 필요한 앞치마를 선물했다. 교사들은 주문 제작된 앞치마를 입고 다양한 스승의 날 행사에 참여했다. 일부 어린이집 어린이들은 따뜻하게 돌보아 준 보육 교사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주기도 했다.

이에 앞서 부영그룹은 어린이날(5일)을 맞아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들에게 2600여 장의 티셔츠를 선물한 바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어린이들을 보육할 때 꼭 보육 교사들이 필요한 물품이 '앞치마'라는 얘기를 듣고 지원하게 됐다”면서 “작은 선물이지만, 교사들이 어린이집에서 영유아를 돌보는 데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보육지원팀을 두고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부영 아파트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대신 그 비용을 영유아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상임고문이 재직하고 있는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각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을 위해 애쓰고 있다. 현재 전국 62개원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점차 개원 수가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