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듀얼스크린 적용 ‘LG V50 ThinQ’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듀얼스크린 적용 ‘LG V50 ThinQ’ 출시
  • 유경표 기자
  • 승인 2019.05.1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스크린’으로 좋아하는 맞춤 영상 따로 시청 가능 "5G 서비스 100% 활용"
전국 매장서 스타벅스 쿠폰 제공…SNS 이벤트는 영화 관람권 증정
‘LG V50 ThinQ’. 사진=LG유플러스
‘LG V50 ThinQ’.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U+5G 맞춤형 스마트폰 ‘LG V50 ThinQ’를 10일 출시했다.  

LG유플러스는 LG V50 ThinQ가  ‘듀얼스크린’을 갖추고 있어, LG유플러스 6대 핵심 서비스인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의 이용에 최적화됐다고 설명했다. 

5G로 새로워진 U+프로야구는 LG V50 ThinQ의 휴대폰 화면에서 실시간 중계를 보면서 듀얼스크린으로는 경기장 구석구석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확대해 보거나 좋아하는 선수의 타석 영상을 마음대로 돌려보는 것이 가능하다.

U+골프의 경우 휴대폰으로 실시간 중계를 보면서 듀얼스크린으로는 보고 싶은 선수의 스윙 장면을 볼 수 있다. 공연 중계 서비스인 U+아이돌Live는 휴대폰으로 본 방송을 보면서 듀얼스크린으로는 좋아하는 멤버를 골라 따로 감상할 수 있다.

LG V50 ThinQ에 선 탑재된 다양한 모바일 게임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듀얼스크린의 맞춤형 게임 패드로 조작이 가능해 플레이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화면을 가리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마음껏 인기 모바일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리니지2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레볼루션’, ‘메이플스토리M’ 이용 시 데이터 제로레이팅 적용하고 게임 아이템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LG V50 ThinQ 출시를 맞아 이달 말까지 매장 방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이 LG V50 ThinQ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듀얼스크린의 게임 패드 기능을 활용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나오는 ‘프렌즈레이싱’ 게임을 체험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LG V50 ThinQ 체험 인증샷을 ’#유플러스5G#V50’태그와 함께 고객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일 50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왕복 항공권을 2매 제공하고 300명에게는 프렌즈레이싱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개별적으로 당첨 결과를 전달 받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