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더 언더독', 새해 관객 행운 책임진다
상태바
뮤지컬 '더 언더독', 새해 관객 행운 책임진다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7.01.0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더 언더독'이 새해를 맞아 '꽝' 없는 랜덤 뽑기 이벤트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일부터 13일까지 평일 공연에 한해 유료 예매자를 대상으로, MD부스에 마련된 추첨박스에서 참여 가능하다. 

'꽝' 없는 뽑기 이벤트인 만큼 뮤지컬 '더 언더독'은 공연예매권, 공연할인권, MD상품 할인권을 비롯해 출연배우들의 사인 프로그램북과 폴라로이드 사진, 바이빠세 퓨리티 토닝로션, 오펫 강아지 유리 식기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일까지 1월 공연을 예매 시 새해 첫 주간을 맞아 SR-R-반려견돌봄석에 한해 'Happy New Week 5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12월부터 창작 초연 중인 뮤지컬 '더 언더독'은 3층 구조의 무대와 25곡의 뮤지컬 넘버, 캐릭터의 특징을 극대화한 의상 등 중극장 무대에서 쉽게 보기 힘든 탄탄한 작품을 선보이며 순항하고 있다.

​이 작품은 SBS 'TV 동물농장'의 '더 언더독'을 인상 깊게 본 제작진이 약 4년 간 동안 작품 개발과 대본 작업 끝에 완성되었다. 그간 공연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유기견의 이야기를 무대화했다는 것만으로도 개막 전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유기견 보호소에 버려진 개들의 이야기를 다루되, 실제로 개들이 처한 상황을 미화하지 않고 최대한 사실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관객들로 하여금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뮤지컬 '더 언더독'은 2월 26일까지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킹앤아이컴퍼니]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