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가지 컬러…휠라, 이지라이프 슈즈 'FILA RGB' 출시
상태바
111가지 컬러…휠라, 이지라이프 슈즈 'FILA RGB'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5.0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재, 색상, 디자인, 기능별로 입체감있는 슈즈 라인업 완성
ⓒ휠라. FILA RGB 슈즈 제품이미지.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111가지 컬러'의 이지라이프 슈즈 'FILA RGB'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가볍고 편안해 일상에서부터 가벼운 레저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다목적) 슈즈를 말한다.

새 모델명에 쓰인 RGB(Red·Green·Blue)는 색의 3원색을 의미한다. 회사 관계자는 "'FILA RGB'는 제품명에서부터 컬러 스펙트럼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FILA RGB는 화이트, 블랙 등 기본 컬러부터 베이지, 탠 등 뉴트럴 계열, 네온 옐로, 바이올렛, 블루 등 트렌디한 팝 컬러까지 모두 111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기능과 특성에 따라 'FILA RGB 플렉스(FLEX)', 'FILA RGB 플롯(FLOAT)', 'FILA RGB 플로우(FLOW)', 'FILA RGB 핏(FIT)' 등 4가지 종류로 나눌 수도 있다. 

FILA RGB 플렉스는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한 슬립온으로, 유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했다. FILA RGB 플롯은 시스루 컨셉의 모노메쉬 소재에 트랜디한 컬러를 과감하게 적용해 유니크함이 두드러진다. FILA RGB 플로우는 트렌디한 컬러에 독특한 형태의 니트 구조가 어우러져 통기성과 신축성을 모두 만족시킨다. FILA RGB 핏은 휠라 고유의 플래그 로고와 채도 높은 컬러 조합을 독특한 그래픽 형태로 표현해 입체감을 극대화했다. 양말처럼 가볍고 편안한 밀착감이 특징이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 전국 휠라 주요 10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는 6만9000원. 

휠라 관계자는 "고객 니즈가 다양화되고 있는 만큼 111가지 컬러를 갖춘 새로운 개념의 슈즈를 제안하게 됐다"며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 등 슈즈 본연의 기능은 물론 톡톡 튀는 콘셉트와 다채로운 색상까지 갖췄다"고 강조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