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가족의 의미’ 오픈
상태바
쿠팡, ‘북포라이프’ 신규 테마… ‘가족의 의미’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5.0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부부의 울타리·아이가 있는 우리집·부모의 부모님 등 4가지 테마 구성
가족의 의미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이 ‘북포라이프’ 카테고리의 10번째 테마로 ‘가족의 의미’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쿠팡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와 가족의 의미를 되돌아 볼 수 있는 도서와 관련 상품들을 제안했다. ▲1인가구 ▲부부의 울타리 ▲아이가 있는 우리집 ▲부모의 부모님 4가지 테마로 구성해 대상별로 도서 외에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추천 아이템을 모았다. 
 
1인가구 테마는 더 나은 나를 위한 추천 도서와 관련 상품을 추천한다. 부부의 울타리 테마는 홈데코, 게이밍, 결혼준비용품 등 늘 신혼같은 부부를 위한 아이템을, 아이가 있는 우리집 테마는 부모가 처음인 사람들을 위한 도서들과 피크닉과 캠핑 상품들을 함께 제안한다. 부모의 부모님 테마는 건강식품, 안마 찜질기, 공기청정기 등 관련 상품을 둘러볼 수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도서로 진짜 내 모습을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나를 잃지마, 어떤 순간에도’로 1만3050원에 판매한다. 함께함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오늘부터 진짜부부’를 1만2600원에 아동상담 전문가 정유진 작가의 훈육 노하우를 담은 ‘아이의 떼 거부 고집을 다루다’를 1만4220원에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가족의 의미를 돌아보고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관련 도서들과 상품들을 모아 신규 테마로 ‘가족의 의미’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