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하면 선불카드 2만원… 신세계免, '벗(友)꽃놀자 2019' 공식 후원
상태바
사전예약하면 선불카드 2만원… 신세계免, '벗(友)꽃놀자 2019' 공식 후원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4.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 제휴 통해 방문 관광객에게 한국문화 알리는데 힘 보탤 예정
‘벗(友)꽃놀자’ 페스티벌 중 '한글, 꼬초가 놀다' 홍보 이미지.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남이섬에서 5월12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되는 ‘벗(友)꽃놀자 2019’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벗(友)꽃놀자’ 페스티벌에서는 ▲수제맥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크래프트 브루어리’ ▲직접 만든 수공예품 마켓 ‘핸디크래프트 감성마켓’ ▲봄날의 감성을 더하는 ‘어쿠스틱 버스킹’ ▲페스티벌의 꽃 ‘나미프렌즈 퍼레이드’ ▲한글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하는 ‘한글, 꽃과 놀다’ 등을 운영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티몬, 네이버페이, KLOOK 등 온라인을 통해 이번 행사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다. ‘트와일라잇(야간권)’과 ‘그랑제(종일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에서 50달러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한다.

남이섬은 단일관광지 중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곳으로 신세계면세점은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여행 편의를 증진시킬 뿐 아니라 나아가 한국 문화를 알리는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지난해부터 면세점 이용 관광객을 대상으로 남이섬 행 셔틀 버스를 운영하는 등 전략적 협업을 진행해 왔으며, 동남아 관광객 총 매출액도 전년 동기 대비 30% 상승했다”며 “향후에도 신세계면세점과 지역 관광지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