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슈팅·탐험·파쿠르… 넷이즈, '사이버 헌터' 양대마켓 출시
상태바
생존·슈팅·탐험·파쿠르… 넷이즈, '사이버 헌터' 양대마켓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4.2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악 지대·늪·사막 등에서 무기 및 기술 획득해 생존하는 서바이벌 방식
사이버헌터 홍보 이미지. 사진= 넷이즈

넷이즈 게임즈는 차세대 샌드박스 모바일 전투게임 ‘사이버 헌터(Cyber Hunter)’를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24일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이버 헌터는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캐릭터를 창조하고 생존, 슈팅, 탐험, 기술은 물론 파쿠르까지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전략 전투를 즐기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공중에서 지상으로 활강하면서 전투가 시작되며 산악 지대와 늪, 그리고 사막 등을 탐험하며 무기 및 기술을 획득해 생존 전투를 펼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광활한 오픈 월드는 기존 서바이벌 게임을 압도하며, 공중에서 활강하기, 깊은 바다에 잠수하기, 등반, 구르기 등 다양한 파쿠르 기술을 이용한 수직 전투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이용자는 양자 드로이드의 지원을 통한 14종의 고유한 기술을 이용하여 각자의 전략에 맞는 최적의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시 광확 위장이나 양자 배리어 그리고 탐지기 및 의료 장비 등을 직접 제작하여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넷이즈 게임즈는 ‘사이버 헌터’의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매일 특공 퀘스트를 완료 시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공대출격’이 진행된다.

이밖에 인게임 스크린 샷과 스토리를 공식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공유하면 특정 아이템을 증정하는 ‘차원의 벽을 뚫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을 지원할 방침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