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환아 치료위해 기부"… 라이온코리아, 임직원 자선바자회 개최
상태바
"소아암 환아 치료위해 기부"… 라이온코리아, 임직원 자선바자회 개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4.1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서 진행… 대표 제품, 사원 기증품 4000여점 판매
라이온코리아 영업본부 김도형 상무(왼쪽)와 아름다운가게 정낙섭 사무처장(오른쪽)이 나눔 기부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라이온코리아

라이온코리아가 이달 18일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임직원 참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라이온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바자회에서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시스테마 치약∙칫솔 ▲키즈세이프 치약∙칫솔 등 대표 브랜드 제품 2500여점과 본사 및 부설연구소, 인천 공장 임직원의 기증품 1500여점을 판매했다. 

또한 부대 이벤트로 방문고객 대상 미세먼지 및 감염성 호흡기 질환 예방을 위한 구강∙인후 가글법 등 기업 전문성을 반영한 위생 교육을 라이온코리아 임직원들이 직접 운영하며 적극적인 나눔 실천에 나섰다.

라이온코리아 영업본부 김도형 상무는 “이번 자선 바자회는 라이온코리아 사원 협의체인 노사협의회의 제안으로 기획된 행사”라며 “전국의 임직원들이 물품 기부부터 판매, 그리고 건강한 일상을 위한 위생습관 교육까지 활동의 전 단계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라이온코리아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에서의 운영 수익금과 바자회에 앞서 진행한 사내 특별 경매에서 모은 수익금의 전액을 소아암 환아 지원을 위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로 기부하기로 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