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지구의날 기념 친환경 이벤트… "일상속 친환경 실천 권장"
상태바
이니스프리, 지구의날 기념 친환경 이벤트… "일상속 친환경 실천 권장"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4.1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그린 피크니팩 한정 출시, 인스타그램 기부도 진행
오는 20일~22일까지 3일간 친환경 아이템 인증시 36%할인
ⓒ이니스프리. 지구의날 기념 포스터

이니스프리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통해 그린 라이프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지구의 날 이벤트는 플레이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텀블러나 에코백, 손수건 등 친환경 아이템 사용하기 등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실천을 권장한다. 

지구의 날 이벤트 1탄은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의 한정 출시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은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냉 가방 1개와 다회용 접시, 스푼, 포크, 컵 각 2 세트로 구성되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그린 피크닉'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이니스프리가 "#플레이그린피크닉" 해시태그 1개 당 1000 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을 통해 제주 환경 보호를 위해 사용된다. 태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기부 이벤트에 동참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을 증정한다. 

20일에는 지구의 날 이벤트 2탄을 시작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