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8기 모집… 오는 28일까지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기업·경제단체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8기 모집… 오는 28일까지7월9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씨엠립파견 봉사활동
"2005년부터 15년째 1100여명 파견해"
ⓒKT&G. 대학생 해외봉사단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모집 포스터.

KT&G가 캄보디아 현지 봉사활동을 펼칠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8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희망특파원은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7월 9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에 파견된다. 특파원이 되면 해당 지역 인근 초등학교 시설물 건립 및 보수 활동과 교육봉사, 재능기부를 통한 한국문화 알리기 등을 진행한다. 프로그램 운영비 및 항공료 등 활동비 전액은 KT&G가 지원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가 제출한 재능기부 아이템과 지원동기에 대한 1차 서류 심사 후 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10명이 선발된다.

더불어 모집 기간에는 캄보디아 현지 학교에 도서를 기증하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의 ‘책 기부 캠페인 참여하기’에 접속해 응원 댓글을 달면 댓글 수만큼 KT&G 복지재단의 재원으로 책을 기부하게 된다.

KT&G 관계자는 "2005년부터 15년째 1100여명의 봉사단을 캄보디아에 파견해 소외계층의 생활환경 개선을 지원해 왔다"며 "다양한 재능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