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상부터 성장동영상까지 '원스탑'… 켄싱턴호텔여의도, '제1회 돌잔치 페어'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돌상부터 성장동영상까지 '원스탑'… 켄싱턴호텔여의도, '제1회 돌잔치 페어'1:1 맞춤형 돌잔치 콘셉트와 돌잔치 전문업체가 제안하는 솔루션 한 자리에
돌잔치페어 홍보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제1회 돌잔치 페어’를 4월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켄싱턴호텔 여의도 15층 연회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돌잔치 페어는 돌잔치 준비에 필요한 모든 업체의 정보와 상담, 예약을 한 자리에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10명의 소규모, 직계가족 돌잔치 홀부터 70명의 대규모 돌잔치 홀을 '쇼 룸' 형태로 공개하고, 그 동안 선보인 적 없었던 ‘원스탑 돌잔치 패키지’를 준비했다. 원스탑 돌잔치 패키지는 돌상, 돌스냅, 돌복, 성장동영상을 연계한 상품이다.

실제와 같은 소규모 돌잔치 쇼 룸(Show Room)은 2가지 스타일로 공개되며 ‘전통’과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스타일의 생화장식’ 콘셉트로 진행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규모와 분위기에 맞는 ‘첼시홀’, ‘그랜드스테이션홀’, ‘센트럴파크홀’ 등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다. 10명에서 50명 미만의 소규모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는 ‘첼시홀’, 호텔 최고층인 15층에 위치한 50명에서 70명 미만의 '그랜드스테이션홀'은 여의도 시티뷰를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연회장이다. 70명 이상의 대규모 연회장 '센트럴파크홀'은 탁 트인 창을 통해 시원하게 보이는 한강을 배경으로 돌스냅 사진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참가 당일 돌잔치 계약 진행 시 ▲돌잔치 신메뉴 특별 할인 혜택 ▲홀대관료 무료 ▲축하케이크와 샴페인 1병 등의 모든 혜택이 제공된다. 돌잔치 신메뉴는 코스메뉴와 뷔페로 구성됐다. 코스메뉴는 양식과 중식, 퓨전한식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뷔페는 홀 마다 ‘단독 뷔페’로 제공돼 좀 더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업체에서 제공하는 스페셜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돌잔치 페어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새롭게 런칭한 ‘키즈 룸’ 숙박권,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권, 양식당 뉴욕뉴욕 시그니처 코스 식사권, 뉴발란스 키즈 신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준영 기자  ljy@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