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뉴오리진, 최대 50% 할인… '런칭 1주년 릴레이' 이벤트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유한양행 뉴오리진, 최대 50% 할인… '런칭 1주년 릴레이' 이벤트온·오프라인 신규 가입 회원도 기존 회원과 같은 혜택 얻을 수 있어
뉴오리진 런칭 1주년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이 런칭 1주년을 맞이해 4월15일~4월21일을 첫 돌 위크(WEEK)로 정하고, ‘런칭 1주년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해 4월16일 런칭한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잃어버린 푸드의 본질과 원칙을 다시 세우겠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푸드의 오리진을 다시 쓰다’는 철학 아래 까다롭게 원산지를 검증하고, 원칙을 지킨 원료와 가공기술만을 사용, 전 세계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깊은 연구를 통해, 식품을 식품답게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회사 측은 홍삼,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건강기능식품부터 녹용, 설탕, 소금, 생리통 초콜릿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일상에 필수적인 다양한 식품에 관한 기준을 제시하며, 기존 먹거리에 불신을 갖고 있던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 냈고, 다른 건강식품들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는 평이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식품에 대한 상식과 기준을 제시하며 건강하고 의식 있는 소비를 이끌었다.

푸드 분야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이제 뉴오리진은 뷰티 및 라이프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지난 해, 런칭한 네이키드 오일바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와 아보카도 등 자연 원물을 콜드프레스 한 오일로 672시간의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천연비누로, 세정력과 보습력은 물론 피부에 좋은 영양을 듬뿍 담아 아이는 물론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4월 말에는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이 런칭 될 예정이다.

1주년 이벤트 주요 할인 제품 이미지. 사진=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지난 1년간 일궈낸 성과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주일 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날마다 특정 제품을 정해 파격적인 50% 할인 혜택을 회원들에게 선사한다. 해당 이벤트는 뉴오리진 가입 고객에게만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뉴오리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로 회원 가입 시, 기존 회원들과 마찬가지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오리진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난 1년 간 괄목할만한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 1주년을 맞아 준비한 프로모션을 토해 더 많은 고객들이 뉴오리진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 뉴오리진은 푸드를 넘어, 뷰티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도 고객들을 위한 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준영 기자  ljy@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