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베드 최대 20% 할인… 체리쉬,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모션베드 최대 20% 할인… 체리쉬, 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4.1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션베드 세트 구매시 매트리스 50% 할인
모션베드 이미지. 사진= 체리쉬

체리쉬가 4월30일까지 특별 정기 세일 ‘체리쉬 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체리쉬 블라썸은 브랜드명 ‘체리쉬’와 벚꽃을 뜻하는 ‘체리 블라썸’의 합성어로, 매년 봄 시즌 신혼 부부 또는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체리쉬는 브루노 코너형 소파, 웰레스트 침대, 세라토3 세라믹 식탁 등 거실, 침실, 주방을 아우르는 체리쉬의 인기 가구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웬 서랍형 화장대, 보니타 소파 테이블, 라포레 브리즈 협탁, 보스코 스툴 등 공간을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소가구들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번 행사는 현재 진행 중인 인공지능 모션베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체리쉬 블라썸 기간 동안 침대 프레임과 모션베드 프레임,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면 매트리스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 블라썸은 봄을 맞아 결혼, 이사 등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의 공간이 화사하게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시즌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소중한 공간을 가치 있게 꾸밀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