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겨냥 '돌체 콜드 브루' 출시
상태바
스타벅스, 여름 겨냥 '돌체 콜드 브루'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4.1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여름 맞이 음료 3종, 푸드 3종, MD 27종 선봬
여름시즌 음료 구매시 별 2개를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돌체 콜드브루 제품이미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콜드 브루 음료를 포함한 여름철 대표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에 출시돼 3주만에 5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콜드 폼 콜드 브루’에 이어, 콜드 브루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입힌 ‘돌체 콜드 브루’를 선보일 예정이다.

돌체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두 가지 음료인 ‘스타벅스 돌체라떼’와 ‘콜드 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진하고 깔끔한 콜드 브루에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감도는 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매일 차가운 물로 14시간 동안 소량씩 추출한 아이스 커피 음료이다. 스타벅스는 그 동안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나이트로 콜드 브루’ 등 혁신적인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하며 콜드 브루 선호 고객층을 형성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출시 약 2년만에 2000만잔 판매가 돌파되고, 매년 6월에서 8월까지의 여름 시즌에만 판매량이 평균 35%가량 늘어나는 등 꾸준한 판매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고객분들께 음료를 통해 시원한 휴가 느낌을 제공해드리고자 이번 ‘돌체 콜드 브루’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년 여름 시즌이 되면 새로운 콜드 브루 음료에 대한 고객분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지속적으로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진한 다크 카라멜과 부드러운 콜드 브루 휘핑크림이 어우러지는 ‘다크 카라멜 커피 프라푸치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리플 모카 프라푸치노’ 등 커피 프라푸치노 음료 2종도 선보인다. 더불어 ‘블랙 쿠키 치즈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서머에버 콜드브루어 473ml’, ‘JDE 애플그린 보냉컵 600ml’ 등의 여름 휴가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MD 27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여름 음료 3종과 푸드 3종을 구매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고객에게 구매 품목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1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