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홈쇼핑 진출… 프리미엄 브랜드 'TR' 론칭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에이블씨엔씨, 홈쇼핑 진출… 프리미엄 브랜드 'TR' 론칭20일 롯데홈쇼핑 첫 방송…배우 염정아 모델 발탁
홈쇼핑 첫 제품은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
ⓒ에이블씨엔씨. 프리미엄 화장품 'TR'론칭.

에이블씨엔씨가 홈쇼핑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브랜드 'TR'을 론칭하고,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서 첫 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TR(Time Revolution)'은 에이블씨엔씨가 20여 년간 쌓아온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아 탄생시킨 프리미엄 브랜드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등 전 분야에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홈쇼핑 방송으로 선보이는 첫 제품은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은 쿠션 내용물에는 물론 퍼프에도 스킨케어를 위한 고기능 앰플을 넣은 신개념 쿠션이다. 피부 톤을 개선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점이 장점이다.

5중 구조의 특허받은 퍼프가 앰플을 머금고 사용할 때마다 적당량을 피부에 전달한다. 앰플에는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콜라겐 성분 등이 들어있다.

회사 측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염정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앞으로 광고와 고객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TR'을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최고의 스킨케어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브랜드 'TR'을 홈쇼핑 시장에 론칭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TR'의 놀라운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