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에어프라이어 전용 '퀴진 에어 크리스피' 3종 출시
상태바
동원F&B, 에어프라이어 전용 '퀴진 에어 크리스피' 3종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4.15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튀김만두·미니핫도그·양념감자 3종 구성
동원 "에어프라이어 시장 본격 공략"
ⓒ동원에프앤비. 에어프라이어 전용 HMR 제품 이미지

동원F&B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제품 '퀴진 에어크리스피' 3종(튀김만두·미니핫도그·양념감자)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퀴진 에어크리스피 3종은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넣고 8~10분간 조리하면 기름 없이도 바삭한 튀김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튀김만두는 두 번 튀겨 바삭한 만두피의 식감이 특징이며, 미니핫도그는 100% 국내산 돈육 소시지를 넣었다. 양념감자는 달콤짭달한 케이준 양념을 입혀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의 술안주로 좋다.

동원F&B는 이들 제품으로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식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실제로 한 온라인 마켓의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에어프라이어를 비롯한 전자레인지, 전기그릴, 전기오븐 등 4대 주방가전 중 에어프라이어 판매 비중이 38%까지 급증하면서 다른 제품의 판매량을 모두 추월했다.

동원F&B 관계자는 "건강과 간편함을 추구하는 식습관과 소비습관이 확산되면서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주축으로 냉동식품 시장 규모가 올해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식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