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보조상품 10만개 한자리… 쿠팡, '침구&침실 스타일링'
상태바
수면 보조상품 10만개 한자리… 쿠팡, '침구&침실 스타일링'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4.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구·침실·잠들기 전' 3가지 카테고리로 테마별 상품 모아 추천
침구&침실 스타일링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이 수면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침구&침실 스타일링’ 구매 가이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쿠팡은 10만여 종의 수면 보조 상품을 모아 ‘홈인테리어 침구’ 카테고리 내 ‘침구&침실 스타일링’ 가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침구 ▲침실 ▲잠들기 전 3가지 테마로 나누어 소개한다.

‘침구’ 카테고리에서는 건강한 숙면을 돕는 매트리스, 토퍼, 베개, 알러지 케어 침구를 제안한다. 포근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무드등이나 숙면에 좋은 캔들/디퓨저 등을 모은 ‘침실’ 카테고리와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기 위한 따뜻한 음료나 스트레칭 용품들을 모은 ‘잠들기 전’ 카테고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퀸사이즈 침대타입 7cm(쿠팡가 8만1000원대) ▲무로 무중력 베개 (커버 세탁망 포함, 쿠팡가 3만1000원대) ▲아망떼 알러지케어 차렵패드세트(쿠팡가 5만2000원대) ▲리앤룸 르네 암막커튼 세트 4p(쿠팡가 6만9000원대) 등이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기능성 베개’, ‘기능성 매트리스’ 등 숙면 용품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관련 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쇼핑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