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켓 구매시 저소득취준생에 1000원 적립… 미쏘, 'GOOD LUCK, GOOD JOB'
상태바
자켓 구매시 저소득취준생에 1000원 적립… 미쏘, 'GOOD LUCK, GOOD JOB'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4.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의 사회 활동을 응원하는 하고자 면접 정장 기부
'GOOD LUCK, GOOD JOB' 캠페인 홍보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미쏘(MIXXO)가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는 '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진행 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미쏘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협업해 진행되는 착한기부 캠페인이다. 고객이 자켓 한벌을 구매 할 때마다 1000원씩 펀드로 적립되며 이를 통해 미쏘가 추천하는 자켓과 블라우스, 팬츠로 구성된 면접 정장 1벌을 'GOOD LUCK, GOOD JOB' 로고 메시지가 새겨진 수트케이스에 담아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은 행복한 행운이 찾아오길 기원하는 ‘굿럭!’ 응원 메시지와 좋은 직장과 인연을 맺을 수 있길 바라는 ‘굿잡’ 메시지를 담아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의 사회 활동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진행 하게 됐다. 

미쏘 취업 정장세트와 함께 면접 시 깔끔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주얼리 브랜드 OST의 면접용 귀걸이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손편지가 함께 전달 될 예정이다. 미쏘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개인 시간을 할애 해 손편지 작성과 상품 패킹 작업에 참여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되는 'GOOD LUCK, GOOD JOB' 수트케이스는 이달 23일 이랜드재단을 통해 한국아동복지협회로 전달 될 계획이다. 

미쏘 관계자는  “면접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면접을 위한 옷 한 벌 구매하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도 있다”며 “부담 없는 당당한 구직활동과 사회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미쏘의 '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은 미쏘 전국 4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