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용품 구매 꿀팁까지... 쿠팡, '미세먼지용품 테마관' 리뉴얼 오픈
상태바
미세먼지 용품 구매 꿀팁까지... 쿠팡, '미세먼지용품 테마관' 리뉴얼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4.0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최대 2만원 쿠폰할인… 가전제품 즉시할인 혜택
'미세먼지용품 테마관'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이 미세먼지 관련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미세먼지용품 테마관’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제거하는데 필요한 ▲공기청정기 ▲마스크 ▲손세정제 ▲유모차커버 ▲공기정화식물 등을 비롯해 도라지차, 과일 등 건강식품까지 선보인다.

특히 테마관 내에서는 ‘미세먼지 마스크를 제대로 고르는 팁’과 공기청정기 선택시 유용한 ‘구매가이드’ 정보도 담고 있다. 또 헨켈, 생활공작소, 듀플렉스, LG전자 등 브랜드관을 마련해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이달 9일까지 미세먼지 마스크의 경우 최대 2만원 쿠폰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테마관 내 가전제품의 경우 즉시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위닉스 제로 S공기청정기 AZSW430-IWK 43.1㎡(쿠팡가 39만원 대) ▲탐사 황사마스크 KF94 3단 개별포장 20개입 대형실속형(쿠팡가 1만4000원대) ▲밀크바오밥 화이트머스크 바디워시 1000ml+펌프(쿠팡가 1만2000원대) ▲아이나비 블루벤트 차량용공기청정기(쿠팡가 9만원대) 등을 판매한다.

김선아 쿠팡 디렉터는 “최근 잦은 미세먼지로 인해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구매 가이드를 제공해 쇼핑 편의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