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지구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지구 분양
  • 정규호 기자
  • 승인 2019.03.2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판교테크노밸리와 각 3km, 2km 거리
현대지식산업센터.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은 경기 성남시 내 고등지구에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을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현대지식산업센터 성남 고등'은 지하 5층부터 지상 8층까지 연면적 약 4만9912㎡의 규모로 지식산업센터(지하 1층~지상 8층) 263실과 지식산업센터 창고(지하 2층~지하 4층) 20실, 상업시설(지하 1층~지상 1층) 48실 등으로 조성된다.

현재 조성될 예정인 제2·3판교테크노밸리와 각각 3km, 2k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송파 문정지구와도 인접해 판교·고등·문정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에 들어선다. 고등IC 초입에 위치해 용인~서울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분당~내곡고속화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근 지역으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인릉산 녹지 조망이 가능한 숲세권 입지에 주변에 상적천, 대왕저수지, 근린공원 등이 가깝게 위치하며, 업무특화설계도 적용된다. 호·실별 발코니, 옥상정원 등의 휴게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며 초고속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과 주차대수 334대의 주차공간이 들어선다.

섹션형 소형 오피스로 설계돼 입주 기업들의 선택의 폭이 넓고 호·실 조합을 통해 필요한 만큼 사무공간을 선택할 수 있어 1인 창업자부터 대규모 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업체가 입주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와 상관없이 분양이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 융자 알선 및 입주 시 취득세·재산세 감면 등 금융 및 세제혜택도 제공된다.

상업시설 ‘스텔라포레’도 동시에 분양된다. 단지 지하 1층~지상 1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로 단지 내 입주기업 종사자들을 고정수요로 독점할 수 있다. 인근 다국적기업의 R&D센터에 상근 인구 약 1700명도 배후수요로 가능하며 고등지구 입주예정 4000여세대의 아파트 입주민들도 있다.

상업시설의 주변 경관과 조형물이 어우러진 보행공간 특화설계를 적용했으며 개방감을 갖춘 테라스 특화설계도 들어선다. 홍보관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해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