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부산대학교병원에 현금카드결제서비스 시행
상태바
NH농협은행, 부산대학교병원에 현금카드결제서비스 시행
  • 배소라 기자
  • 승인 2019.03.2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제금액의 0.5% 실시간 계좌입금 캐시백 이벤트
가맹점은 수수료 낮추고, 고객은 30% 소득공제 혜택
사진=NH농협은행

앞으로 부산대학교병원에서 NH농협은행 현금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현금카드로 결제할 경우 30% 높은 소득공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부산대학교병원에서 현금카드 결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현금카드 결제서비스는 은행 ATM기기에서 입·출금이 가능한 모든 IC카드(현금카드 겸용 신용·체크카드 포함)를 직불결제수단으로 이용하는 서비스다. 현금카드로 결제하면 가맹점은 기존 1.6~2.0%대의 카드수수료를 1% 이하로 낮출 수 있고, 이용고객은 30%의 높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농협은행은 현금카드결제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부산대학교병원에서 현금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0.5%(최대 5000원)를 고객의 계좌로 즉시 입금해 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드 결제시간 단축 및 고객 사용 편의를 개선하기 위해 5만원 이하 소액 결제시 비밀번호 입력을 생략하는 無PIN거래를 적용해 현금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부산대학교병원 카드결제 수수료 경감과 이용고객의 편익증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며 “가맹점과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현금카드 결제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