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미식·야외 온수풀 포함… 서울신라호텔, '3인전용' 패키지
상태바
객실·미식·야외 온수풀 포함… 서울신라호텔, '3인전용' 패키지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이크제큐티브 라운지·더 파크뷰 식음 제공… 4월25일까지 이용가능
어반 아일랜드 전경.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이 여유로운 ‘봄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3인 고객을 위해 ‘어번 레이디스(Urban Ladies)’와 ‘어번 프렌즈(Urban Friends)’ 패키지 등 2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 3인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서 하루 네 번 식음이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입장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조식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23층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한 후 오후 3시30분부터 5시까지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봄 햇살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는 세미 뷔페가 제공되는 해피 아워가 준비된다. 또한 체크인 다음 날 오전 6시30분부터 10시까지는 조식,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는 조식을 놓친 손님을 위한 가벼운 스낵이 제공된다. 다만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40여종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이 포함된다.

더 파크뷰는 중식·일식·양식으로 구성한 대표 메뉴부터 갓 구운 베이커리, 호텔 셰프가 즉석에서 만드는 홍콩의 건강식 콘지와 와플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는 모두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어번 레이디스’ &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4월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번 레이디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실내 사우나(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 ▲시슬리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제공으로 구성됐다.

어번 프렌즈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파크뷰 조식(3인)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3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3인) ▲엑스트라 베드 1개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