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특성화고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운영
상태바
국민은행, 특성화고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운영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3.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전담 취업컨설팅과 진로상담 혜택

KB국민은행은 26일부터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교육부에서 추천한 전국 특성화고 3학년 취업준비생 120명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학교 제7기'를 운영한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KB굿잡 취업학교에는 총 6기에 걸쳐 600여명의 특성화고 취업준비생이 참여했다. 원스톱 취업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취업성공의 이정표를 제시해 특성화고 학생과 교사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7기 KB굿잡 취업학교 참가자는 2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개최하는 입학식 및 취업캠프에 참여한다. 오는 9월 말까지 약 7개월 동안 취업성공을 위한 원스톱 취업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학생들은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 성공전략, 입사지원서 컨설팅 및 실전 모의면접 등의 취업 필수 과정을 집중교육 받게 된다. 캠프 종료 후에도 매월 전담 컨설턴트와 1대 1 맞춤형 취업컨설팅 및 정기적인 진로 상담, 우수기업과의 취업 매칭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특성화고 취업준비생들이 안정적인 취업성공의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 28일부터 이틀 동안 단일 규모의 국내 최대 취업박람회인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