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특성화고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운영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소상공·금융 은행
국민은행, 특성화고 취업준비생 대상 'KB굿잡 취업학교' 운영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전담 취업컨설팅과 진로상담 혜택

KB국민은행은 26일부터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교육부에서 추천한 전국 특성화고 3학년 취업준비생 120명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학교 제7기'를 운영한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KB굿잡 취업학교에는 총 6기에 걸쳐 600여명의 특성화고 취업준비생이 참여했다. 원스톱 취업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취업성공의 이정표를 제시해 특성화고 학생과 교사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7기 KB굿잡 취업학교 참가자는 2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국민은행 천안연수원에서 개최하는 입학식 및 취업캠프에 참여한다. 오는 9월 말까지 약 7개월 동안 취업성공을 위한 원스톱 취업지원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학생들은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 성공전략, 입사지원서 컨설팅 및 실전 모의면접 등의 취업 필수 과정을 집중교육 받게 된다. 캠프 종료 후에도 매월 전담 컨설턴트와 1대 1 맞춤형 취업컨설팅 및 정기적인 진로 상담, 우수기업과의 취업 매칭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특성화고 취업준비생들이 안정적인 취업성공의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5월 28일부터 이틀 동안 단일 규모의 국내 최대 취업박람회인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오창균 기자  crack007@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창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