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피부과 전문의 이미혜 박사 영입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기업·경제단체
바디프랜드, 피부과 전문의 이미혜 박사 영입 자체 ‘메디컬R&D센터’ 연구 역량 강화 목적
헬스케어 관련 연구 및 실험 위해 양한방 7개 분야 전문의 채용
종합 헬스케어 그룹을 지향하는 바디프랜드가 회사 내 메디컬R&D센터에서 함께 일할 피부과 전문의 이미혜 박사를 영입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피부과 전문의 이미혜 실장을 영입하며, 메디컬R&D센터 역량 강화에 나섰다.

이미혜 실장은 서울대 의대를 졸업하고 서울아산병원에서 피부과 전공의 과정을 마쳤다. 전문의 자격을 취득한 뒤 같은 병원에서 피부과 임상강사를 역임했다. 울산대 의대에서 피부과 박사학위를 취득한 이 실장의 전문 분야는 피부 색소질환, 레이저, 소아 피부질환 등이다.

이미혜 실장이 합류하면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에 소속된 전문의는 모두 7명으로 늘었다. 앞서 회사는 정형외과 신경외과 정신과 내과 치과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를 영입해 메디컬R&D센터의 연구역량을 강화했다.

이 실장은 향후 전공인 피부과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은 물론 메디컬R&D센터가 수행하는 각종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조수현 센터장은 “토탈 헬스케어 그룹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모시고 있다”며 전문의 영입은 앞으로도 계속 이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양원석 기자  wonseok@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원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