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완판된 그 청바지 올해도 나왔다… 스파오, 데님시리즈 11종 출시
상태바
매년 완판된 그 청바지 올해도 나왔다… 스파오, 데님시리즈 11종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1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지 팬츠·찰~진·안 줄여도 돼jean 등 스타일따라 고를 수 있어
(좌)데일리지 팬츠 슬림 진, (우)데일리지 팬츠 테이퍼드 진 모델 착용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라는 컨셉으로 입을수록 착용감이 뛰어난 2019 데님 시리즈 11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인 2019 데님 시리즈 중 메인 상품 라인인 ‘데일리지 팬츠’는 ‘데일리(daily)+이지(easy)’ 의 합성어다. 매일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로 여성용 데일리지 팬츠는 ▲스키니 ▲슬림 ▲스트레이트 ▲부츠컷 ▲와이드 등 총 5종 핏으로 구성됐다. 남성용 데일리지 팬츠는 ▲슬림 ▲테이퍼드 ▲레귤러 ▲와이드 핏 등 총 4가지 핏으로 출시됐다. 

함께 출시된 ‘찰~진(jean)’은 입기도 편하고 몸에 착 감기는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을 높인 상품으로, 오랜 시간 입고 있어도 불편함이 전혀 없고 무릎이 늘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동양인 체형에 최적화 된 맞춤형 기장인 ‘안 줄여도 돼jean’ 도 선보였다. ‘안 줄여도 돼jean’ 은 기존에 청바지를 항상 수선해서 줄여 입어야 했던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발목까지 딱 맞는 기장으로 출시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스파오는 매년 새로운 스타일의 데님을 선보이고 있으며 출시 때 마다 큰 인기를 얻으며 리오더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스파오 2019 데님 시리즈를 통해 편안해서 매일 입고 싶은 데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글로벌 SPA 스파오가 선보이는 2019 데님 시리즈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