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신라리워즈 회원대상 3일간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신라호텔, 신라리워즈 회원대상 3일간 특가 프로모션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1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제주신라호텔·신라스테이 동시진행… 다양한 혜택
신라호텔 멤버스데이 이벤트 이미지. 사진= 호텔신라

신라호텔이 3월11일 오전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단 3일간 선보이는 신라리워즈 타임세일 '멤버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멤버스 데이’는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 전국 11개 지점의 신라스테이를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봄 시즌 타임세일 상품이다. 신라호텔의 무료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멤버스 데이’를 맞아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은 각자 다른 혜택을 담은 봄 패키지를 선보였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은 '리워즈 스프링 딜라이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투숙기간은 3월 24일~4월 25일까지며, 100개 객실만 한정 판매되는 상품이다. 3월 23일 서울 내 특급호텔 중 가장 일찍 문을 여는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포함되어 있어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서의 수영과 봄 꽃이 만개한 남산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리워즈 스프링 딜라이츠’는 디럭스 룸 패키지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디럭스 룸 패키지는 ▲'더 파크뷰' 조식(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 증정 등의 혜택이 있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이 포함된 패키지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2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 증정으로 구성돼 있다. 다만 디럭스 룸 패키지는 매주 토요일 및 3월 29일,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룸 패키지는 매주 금, 토요일이 예약 가능한 일자에서 제외된다.

제주신라호텔은 3월12일부터 5월31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워즈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도 두 종류로 구분된다. 객실을 스탠다드 룸(산 전망)으로 선택 시 ▲사우나 (2인) ▲신라리워즈 2만 포인트 증정 등의 구성이다. 디럭스 룸(바다 전망)으로 선택 시 ▲'더 파크뷰' 조식(2인) ▲'라운지S' 입장(2인) ▲사우나(2인) ▲신라리워즈 2만 포인트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투숙 일자에 따라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본 패키지를 이용해 2박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1회)이 추가 제공되며, 3월 12~13일, 19~20일, 26~27일, 4월 1~4일 사이에 투숙하는 고객은 조식(2인 1회), 라운지S(2인)가 무료로 제공된다.

신라스테이는 4월 한달 간 투숙 가능한 '리워즈 스프링 타임 세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성비에 집중한 ‘리워즈 스프링 타임 세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각 지점에 따라 제외 기간과 요금이 상이하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의 인기로 '신라리워즈' 가입 회원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으로 고객만족에 충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