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번 '타임세일'… 롯데호텔제주, 개관기념 이벤트
상태바
1년에 단 한번 '타임세일'… 롯데호텔제주, 개관기념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 버스데이' 실시… 선착순 20팀 한정 판매
롯데호텔제주 야외정원 전경.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가 개관 19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전용 타임세일 프로모션 ‘슈퍼 버스데이(Super Birthday)’ 를 오는  11일~12일 이틀간 진행한다. 일자별로 선착순 20팀에게만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 이용 혜택이 기본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프리미어 오션룸과 테라스 오션룸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풍차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풍차라운지는 롯데호텔제주의 상징인 풍차에 마련된 투숙객 전용 라운지다.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 프리미엄 티 등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 제주의 아름다운 야경을 벗삼아 맥주와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타임세일 예약 고객에게는 김포공항 롯데몰 무료 주차, 체크인 시 발렛 파킹 무료 1회, 제주공항과 호텔간 무료 셔틀버스, 투숙객 전용 어린이 놀이 공간 ‘키즈월드’ 무료 이용 등 고객 편의를 더욱 높여주는 특전들이 제공된다. 
이번 타임세일은 오는 11일, 12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내달 1일부터 6월30일까지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