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구매·렌탈 고객 1200명에 ‘라클라우드’ 침구세트 제공
상태바
바디프랜드 구매·렌탈 고객 1200명에 ‘라클라우드’ 침구세트 제공
  • 양원석 기자
  • 승인 2019.03.0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2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신규 고객 대상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 및 침구세트...추첨 통해 증정 
기존 제품 새 모델로 바꾸면,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 
‘3.1운동 100주년 기념’ 수입 안마의자 보상판매도 실시
헬스케어기업 바디프랜드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고객이 최고다’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고객이 최고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탈키로 한 고객은 물론이고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는 고객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을 준다. 모두 24명(12쌍)에게 주어지는 여행권에는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 공장 견학이 포함돼 있다.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제품 브랜드인 ‘라클라우드 린넨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역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200명에게 당첨의 행운이 돌아간다.

신규 이벤트 대상은 바디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거나 렌탈키로 한 고객은 물론이고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도 포함된다.

제품을 새로 구매하거나 렌탈한 고객에게는 특별사은품으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도 제공한다.

기존 고객을 위한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제품을 사용하던 중 새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새 모델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6개월분의 사용료 면제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여행권 및 침구세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9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www.bodyfriend.co.kr)에서 한다. 개인 휴대폰으로도 당첨사실을 별도로 알릴 계획이다.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한 안마의자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과거 일본 등 외국산 제품 일색이던 국내 안마의자 시장에서 바디프랜드가 1위를 탈환한 사실에 착안, 수입 브랜드를 쓰는 고객이 바디프랜드 제품을 구매 혹은 렌탈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고객의 무한한 사랑에 힘입어 창립 10년 만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No.1 헬스케어 그룹으로 우뚝 섰다. 앞으로도 세계를 놀라게 할 기능과 디자인의 ‘초격차’ 제품으로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