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모바일 앱에서 통장 만들면 여행상품권 쏜다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소상공·금융 은행
NH농협은행, 모바일 앱에서 통장 만들면 여행상품권 쏜다이벤트 응모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당첨금 1천원 지급
입출식&적금 동시 가입한 총 1653명에게는 경품 제공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모바일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모바일로 입출식통장&적금 가입 3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모바일(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을 통해 입출식 통장을 개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선착순 3만명 전원에게 당첨금 1000원(이벤트 기간 가입한 입출식 계좌로 입금)을 지급한다.

입출식통장과 모바일에서 판매중인 적금을 동시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653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3명), 3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50명), 10만원 상당의 놀이공원 이용권(100명),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500명), 5000원 상당의 CU모바일상품권(1,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금돼지해를 맞아 입출식통장 가입과 함께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올원프렌즈카드(현금IC카드)를 발급한 고객이 본인 SNS에  해시태그(#올원프렌즈카드)와 함께 카드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올원프렌즈 캐릭터중 돼지를 상징하는 '단지'의 순금 골드카드(1g)을,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CU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새봄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푸짐한 선물을 받고, 모바일로 농협은행의 금융상품들을 가입해 농협은행의 주거래 고객으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배소라 기자  bsrgod78@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