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 매주 '할인·포인트' 풍성… 엘롯데, 7주년 맞이 이벤트
상태바
3월 한 달 매주 '할인·포인트' 풍성… 엘롯데, 7주년 맞이 이벤트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3.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S/S, 백 앤 슈즈 통합전부터 레저 봄 시즌 나들이룩 등 대형 행사 진행
엘롯데 7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 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엘롯데’가 오는 3월 오픈 7주년(30일)을 맞이해 지난 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7PM, 타임 어택! ▲오르자, 엘롯데 꼭대기까지! 등 한 달 간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엘롯데 7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7년 동안 받은 사랑을 그대로 돌려드리고자, 지난 해보다 이벤트 수를 늘리고 매 주 테마 행사를 다르게 준비해 엘롯데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행사가 시작되는 3월 첫째 주는 ‘7대 상품 타임 어택’ 행사(3월7일~13일)를 진행해 매일 오후 7시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 엘 포인트를 최대 20% 적립 받을 수 있다. 타임 어택 상품으로 ‘사만사타바사 마리아V 사첼백’ 부터 ‘금강 리갈 201 티롤리안 슈즈’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다.

또한 2주차에는 행사 기간 중 최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을 최대 100만점 지급하는 ‘777빵! 엘롯데가 쏜다’ 행사(3월4일~13일)와, 최대 누적 7회 구매 고객에게 엘롯데 포인트를 최대 2만점 적립해주는 ‘오르자, 엘롯데 꼭대기까지!’ 행사(3월11일~31일)를 진행한다.

더불어 3주차와 4주차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3월 셋째 주인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트리플 7 혜택’을 증정하는 ‘럭키 7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 7 데이즈’ 행사는 기존에 중복해서 받기 힘들었던 청구할인과 적립, 중복 쿠폰까지 한번에 지급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엘롯데의 우수 고객들에게만 시크릿 비밀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7주년 맞이 이벤트들 이외에도 엘롯데는 지난 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루이까또즈’와 ‘질스튜어트’ 등 유명 핸드백 브랜드를 5만원대 특가에, ‘금강 미카엘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S/S(봄/여름) 백 앤 슈즈(Bag&Shoes) 통합전’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봄을 맞아 화장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스프링 코스메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디올과 입생로랑 등 인기 색조와 향수 제품의 단독 세트를 선보이며 최대 4만점의 엘 포인트(L.POINT)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디올 포에버 쿠션 본품 리필 세트’를 쿠폰가 11만 87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인기 나들이룩 대전’도 진행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 ‘네파’ 등의 바람막이와 트레킹화를 최대 85%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인다.

홍호장 롯데백화점 엘롯데마케팅 팀장은 “엘롯데 오픈 7주년을 맞아, 7년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3월 한 달 동안 엘롯데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행사와 특가 상품들을 만나보시고, 앞으로도 엘롯데를 많이 애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