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탄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제주신라호텔서 판매 시작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입소문 탄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제주신라호텔서 판매 시작지난해부터 '망고가격 연동제'도입… 원가에 따라 판매가 변동
애플망고빙수 제품 이미지.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작년보다 보름 이른 지난 1일부터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2007년 처음 출시된 제주신라호텔의 애플망고 빙수는 고가의 제주산 애플망고 과육을 아낌없이 풍성하게 쌓아 올려 입소문을 탔고 '신라호텔의 여름 시그니처 메뉴'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했다. 

이후 애플망고를 갈아 넣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망고 과육을 큐브 형태의 토핑으로 넣은 ‘숨비 망고 아이스크림’, ‘애플망고 쇼트 케이크’ 등 제주산 애플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도 선보였다.

제주신라호텔의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는 제주도 현지 농장에서 완전히 익은 후 수확한 제주산 애플망고를 당일 손질해 올리기 때문에 최상의 신선도와 당도의 과즙을 자랑한다. 애플망고가 통째로 올라가 있어 2~3인이 먹어도 양이 넉넉하고, 망고 셔벗과 국내산 단팥을 함께 제공해 다양한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신라호텔은 지난 해부터 '망고 가격 연동제'를 도입하면서 망고의 원가에 따라 판매가를 변동시키고 있다.

‘망고가격 연동제’란 원재료인 ‘제주산 애플망고’의 가격변동에 따라 빙수 판매가격을 책정하는 것이다. 즉 애플망고의 수급이 한정되어있는 3월 초에는 비교적 가격이 높게 책정되지만, 수급 상황이 원활해지면 판매 가격이 그에 맞춰 인하하는 것이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산 애플망고는 감귤, 한라봉 등을 잇는 제주의 대표 작물로, 진한 향기와 부드러운 식감, 높은 당도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과일”이라며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도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를 올해 가장 빨리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준영 기자  ljy@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