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트레이더스 경기 구성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체리쉬, 트레이더스 경기 구성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2.2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모션베드, 세라토 식탁, 리클라이너 등 자사 인기 제품 전시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 체리쉬 매장 이미지. 사진= 체리쉬

체리쉬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경기 용인 구성점에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체리쉬는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는데 효과적인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을 팝업스토어 입점 장소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체리쉬 팝업스토어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 지하 1층에 15평 규모로 문을 열었으며, ‘스카이 블루’, ‘아이보리’ 등 생기있는 컬러의 제품들로 팝업스토어 공간을 밝고 화사하게 연출했다. 주요 전시 품목은 웰 레스트 인공지능 모션베드, 세라토 식탁, 네스트인 리클라이너 등 자사의 인기 제품들이다.

체리쉬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리쉬 팝업스토어에서 상담카드를 작성하고 체리쉬와 카카오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모바일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한 후, 체리쉬 강남점 또는 수원점에 방문해 본 쿠폰을 제시하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고급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은 수준 높은 MD 구성과 문화 콘텐츠, 편리한 교통으로 수도권 고객을 끌어 모으는 대형 유통 매장으로써,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것”이라며 “신규 고객 창출에 대한 기대 또한 크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