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판3%로 활동성↑… 이랜드리테일, 데님 '찰진' 출시
상태바
스판3%로 활동성↑… 이랜드리테일, 데님 '찰진'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2.2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축성과 복원력을 높인 기능성 데님 시리즈
데님 '찰진' 이미지.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의 PB 인디고뱅크와 제이빔은 이랜드리테일 자체 브랜드로서 그동안 쌓은 MD,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국민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님 찰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찰진은 스판이 3% 내외로 포함된 원단을 사용한 데님으로 착장 시 몸에 감기고, 신축성과 복원력을 극대화하여 격한 운동이 가능한 기능성 데님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제이빔의 찰진 부츠컷은 탁월한 스트레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고 입체적인 패턴법으로 바디를 더욱 슬림하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든다.

또한 각 상품은 허리밴드 부분에 기능성 히든 밴딩을 추가하여 앞배와 옆구리 살을 효과적으로 잡아주면서 슬림 하면서도 쪼이지 않는 편안함을 준다.

찰진은 시즌에 따라 찰진, 쿨찰진, 웜찰진 등의 시리즈로 기획하여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날씨에 맞는 기능성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찰진을 이랜드리테일 PB 대표 청바지로 브랜딩하고 대대적으로 마케팅하여 전 국민이 편하게 입는 청바지로 포지셔닝 할 것”이라며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찰진의 정상가격은 2만9900원~3만9900원이며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출시 프로모션으로 1만 원~1만9900원 기간 한정 할인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기간 동안 전국의 NC, 뉴코아,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및 온라인 이랜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