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중·소사업자 특화 'NICE BIZ 신용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중·소사업자 특화 'NICE BIZ 신용카드' 출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2.2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이용금액 0.2%, 해외 이용금액 0.4% 기업포인트 무제한 적립

하나카드는 중·소사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나이스 비즈(NICE BIZ) 기업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나이스 비즈 카드는 국내의 경우 이용금액의 0.2%, 해외의 경우에는 국내의 2배인 이용금액의 0.4%를 기업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 시켜주는 기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적립된 기업 포인트는 향후 캐쉬백 입금 또는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중·소사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셀프택스 서비스'는 국세청, 여신금융협회 등에 등록된 사업자의 매출·매입 내역을 자동으로 수집·분류하고 업종별 신고양식에 맞춰 손쉽게 부가가치신고와 종합소득세신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세무사 도움 없이도 사업자가 손쉽게 소득세 신고를 할 수 있다.

'오토빌' 무증빙 경비처리 서비스는 카드 사용내역을 자동으로 수집해 실물 영수증 증빙 없이도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지출결의서 작성·품의 환경을 제공한다. 별도 후불형 하이패스카드를 발급받는 경우 고속도로 이용내역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토빌'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부 자동 작성 기능은 업무용 차량 운행기록을 자동으로 기록해줘 담당직원의 업무량을 줄일 수 있다. 셀프택스와 오토빌 서비스는 나이스디앤알의 사업지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